본문 바로가기

상한가 종목 분석

2024.07.03 상한가 종목 분석 (HLB,애머릿지,신성에스티,금양그린파워 등)

상한가 분석 (한중엔시에스,HLB제약,SDN,서진시스템 등)

HLB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HLB제약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애머릿지 : 실적개선 기대감 지속 추정


 






HLB생명과학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HLB테라퓨틱스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SDN : 정부, 2030년까지 산업단지 태양광 6GW 보급한다는 소식에 강세


 






HLB글로벌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신성에스티 : 북미향 ESS 수주 증가 기대감 추정


  






한중엔시에스 : 북미향 ESS 수주 증가 기대감 추정


 






HLB이노베이션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HLB바이오스텝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HLB파나진 : FDA에서 간암 신약 리보세라닙 재심사 신청 권고 받았다는 소식


 






금양그린파워 : 정부, 2030년까지 산업단지 태양광 6GW 보급한다는 소식에 강세


 






서진시스템 : 북미향 ESS 수주 증가 기대감 추정


 






한국비엔씨 : 비만치료 공동개발중인 프로앱텍 정부 국책과제 성공적 완료 소식